본문 바로가기

꿀팁

여행용 실리콘 공병(휴대용 공병)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미니멀이 입니다.

오늘은 여행용 화장품 공병 활용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집에는 초등학생 아이들이 있는데요 샤워 정도는 스스로 하고 있습니다.
샤워 후엔 바디크림도 스스로 바르는데요
기존에 쓰던 크림이 바닥났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선물 받은 바디크림을 개봉했는데 튜브형이 아닌 통에 담겨 있었습니다.

평소엔 아이들이 쓰기 쉬운 튜브형이나 펌프형 용기의 크림만 사용했는데 통에 담긴 크림을 사용하려니 아이들이 스파츌러를 잘 사용하지 못해 난감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손으로 막 퍼서 쓰면 오염될 것 같고..ㅜ

그래서 고민하던 그때!!
여행용 화장품 용기가 생각났지 뭐예요 ㅋ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급한 마음에 버터나이프로 통에 있던 바디크림을 덜었네요 ㅋ


집에 있던 귀여운 곰돌이 실리콘 공병입니다.
이 공병에 크림을 꾹 꾹 눌러 담았습니다.

 

여행용 공병 조립(?) 방법을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요.. 넘 간단해서 민망하네요.... ㅎㅎ

뚜껑에 묻은 크림을 손에 바르는 현실적인 주부의 모습...ㅋㅋ

(힝~~  감기 걸려서 훌쩍거리는 건 이해부탁드립니다. ㅜㅜ)

 

 

ㅎ 다 담았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뚜껑을 열고 요 아이의 배를 꾹 눌러주면 크림이 나온답니다.

보기도 좋고 쓰기도 편해서 강추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onderbout.tistory.com/83 [원더바웃]